본문 바로가기

슈게임 모음

슈의 라면가게 게임하기

쫄깃쫄깃 맛있게 라면을 요리하는 슈의 라면가게 게임하기

오늘은 재미있는 슈의 라면가게 게임하기를 해볼께요. 다들 한번씩은 라면을 드셔보았죠? 그런 맛있는 라면을 슈의 가게에서 직접 라면을 끓여 손님들에게 줄 수 있습니다. 시간을 잘 맞추면서 타이밍도 잘 알아야하기 떄문에 은근 어려운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직접 손님들에게 라면을 끓여 줘볼까요?

 

조작법:마우스

슈의 라면집이라고 큰 간판이 써져있고 그 옆에는 냄비들을 준비하며 지금부터 맛있는 라면을 끓여보자는 말을 하고 있네요. 슈의 가게이니 슈가 여기의 사장인 셈으로 우린 슈의 말을 잘 들으며 알바역할을 해야할것만 같네요.

우선 슈 사장님의 말 그대로 라면을 끓이기 전에 설명을 봐야 라면을 잘 끓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냄비에 우선 물을 붓고 라면과 스프는 아무때나 넣어도 되지만 파와 계란은 반드시 물이 끓을때 넣어야 맛이 있다고 말하네요.

이제 라면을 끓이려고 하면 4가지의 재료들이 선반위에 올라가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을텐데요. 그전에 냄비에 물을 올려놔야 라면을 끓일 수 있다고 말을 했기때문에 먼저 물을 끓여야 할 것 같습니다.

처음에 라면을 4개의 모두 라면을 끓일려고 다 물을 넣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건 고수들만 가능해서 그런지 마우스를 빨리 빨리 못 움직이는 사람들은 그렇게 하면 냄비가 타게 될 겁니다. 그렇기때문인지 타이밍이 엄청 중요한 게이;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죠.

이제 물을 부엇다면 파나 달걀 스프나 면들을 함께 넣어 라면을 완성 시키면 되는데 너무 성의 없이 만든다고 500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성의껏 타이밍을 잘 맞게 만들어야 합니다.

지금까지 재밌는 슈의 라면가게 게임하기 리뷰였네요. 끗!!